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배우 수현에 대한 모든것? 수현 키, 몸무게, 신체 사이즈 정보 (요새 몬스터에서 꿀광 피부 자랑중)
    ♬ Art Salon/음악,영화,연예,문화 2016. 4. 13. 23:30

    어벤저스2에 이어 최근 MBC 드라마 몬스터에 출연중인 수현님 덕에 제 블로그 방문수가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기 전에 수현님에 대한 포스팅을 올린 팬으로서 뿌듯하기도 하네요.

    제가 더 블로그에 열심이었으면 훨씬 더 먼저 글 올릴수도 있었을거고 더 뿌듯했을거 같은데 암튼 ㅎㅎ 뿌듯합니다.

    블로그 유입 검색어를 보니 많은 분이 수현님에게 궁금해하시는 정보가 몇가지 있더군요

    그에 대한 답을 드리고자... 오랜만에 수현님에 대한 아는 정보 좀 올려드립니다.



    여배우 수현 키?

    영어이름으론 Claudia Kim 이십니다. 
    예전부터 트위터 하셨는데 (트위터 하신지 꽤 오래되었어요. 어벤저스2 하기 한참 전부터 했고, 저도 팔로잉하고 있었답니다 )
    그 트위터 계정에서 그 이름을 사용했어요. 

    정확히 알려드리면...
    이름 : Claudia 수현
    트위터 계정 : @ClaudiaSKim

    참.. 키 얘기드려야죠.


    우리 김배우 (본명은 김수현입니다. 남자 배우 김수현씨가 완전 떠서... ㅋㅋ 김수현에서 수현으로 활동하고 있지요), 
    수현님의 키는 177cm 입니다. 178cm 라는 정보도 있는데....
    제가 알기론 177cm 에요.

    참고로 남자 배우 김수현씨 키는 180cm 가 공식으로 나오는데.... 아마 남자배우 김수현씨 키도 177cm 정도 될 겁니다.

    즉 여배우 수현님과 남배우 김수현씨 키는 실제로 거의 같을거 같아요.

    여배우 수현 키 : 177cm
    Claudia's Height : 5' 9" (177 cm)

    여배우 수현 몸무게

    약 57km, 즉 55~60kg 범위에 있으실거 같네요


    여배우 수현 나이

    1985년생입니다. 올해 이제 서른인데도... 

    몬스터에서 보셨나요? 완전 아기 피부의 느낌이더군요. 피부나이는 20대초를 유지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여배우 수현 신체 사이즈

    수현님 몸매도 많이 궁금해하시더군요

    34-25-34

    브라 사이즈는 34B



    글제목은 수현님에 대한 모든것인데... 모두 외형적인 부분만 적어뒀네요.


    내면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조금 얘기드려볼께요.

    예전부터 트위터 팔로잉하면서 느끼는 건데요.

    수현씨는 외모만큼이나 내면적인 면도 아름다우신거 같아요.

    늘 긍정적이고 에너제틱한 멘션, 그리고 인스타에도 밝은 사진과 메시지를 꾸준히 올려주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우리 수현님 응원 많이 부탁드릴께요~



    글재주가 부족해서 포스팅에 시간이 많이 걸려요;; 기운 좀 불어넣어주시렵니까?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힘도 펄펄 나고 happy 해진답니다 ㅎㅎ  로그인 필요없어요^^

Designed by Tistory.